최종편집일 2023-09-22 17:32
철원군 면적 98.4%에 달하는 군사시설보호구역과, 민간인들의 출입을 철저하게 통제하는 민통선 조정을 위한 법적 근거가 마련되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국회 국방위원장 국민의힘 한기호 의원(철원·화천·양구·춘천 을)이 철원군 관내 특수지역 정부예산 6억 1천만원을 비롯해 지역구내 총 40개 사업 449억원 반영했다고 밝혔다.
이현종 철원군수와 박기준 군의장, 최춘석 철원군이장협의회장 등을 비롯해 강원특별자치도와 경기 포천시 관계자들이 최근 국회를 방문해 「포천-철원 고속도로」 조기 착공을 강력 건의했다.
국회 국방위원장 한기호 의원(철원·화천·양구·춘천 을)이 청년정책 법안 발의 공로 인정받아 2023년 청년친화헌정대상 우수 국회의원으로 선정되어 정책대상을 수상할 예정이다.
오는 2027년까지 국비를 포함한 약 19억원이 투입되어, 철원읍 월하리 지역의 주거, 안전, 위생 등 주민생활과 밀접한 생활여건 개선사업이 추진될 전망이다.
국민의힘 한기호(철원·화천·양구·춘천을) 국회 국방위원장이 최근 승진훈련장에서 열린 한미 연합·합동 화력격멸훈련에 대한 북한의 논평에 대해 국회 국방위원장 직함으로 단호히 대처해야 한다는 성명을 발표했다.
국회 국방위원장 한기호 의원이 강원특별법 국방 부문에 있어 국방부와 강원도 간 최종 합의된 내용이 반영된 「강원특별자치도 설치 등에 관한 특별법 일부개정법률안」을 4일 대표발의 했다.
국민의힘 한기호 의원(국회 국방위원장)이 16일(목) 소속위원들과 함께 한미연합군사령부 전시지휘소를 방문하고, 23 FS(Freedom Shield, 자유의 방패) 연습 상황을 보고 받았다.
세종↔포천 고속도로를 철원까지 조기 연장 건설을 촉구하는 주민들의 염원이 뜨거운 가운데 범군민 대책위원회(이하 범대위)가 향후 추진계획을 논의하기 위해 간담회를 열었다.
과거 박근혜 정부시절 추진하다, 문재인 정부로 정권이 넘어가면서 중단된 경원선 복원을 이제는 시작되어야 한다는 주민들의 주장이 강하게 일고 있다.
강원철원-郡 4-H연합회 이웃들과 추석 선물 나눔
강원철원-조국건설 박병희 대표 성금 기탁
강원철원-김화농협 인재육성 장학금 기탁
강원철원-김화 청양 6리 김현태 이장 쌀 기부
강원철원-외식업 郡지부 장학금 기탁
강원철원-신철원 종합농기계 이상백 대표 성금 기탁
강원철원-농가주부연합회 장학금 기탁
강원철원-KB국민은행 철원지점 장학금 기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