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원군(군수 이현종)이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공급업체를 22곳을 추가하고, 답례품도 48종을 더 구성했다.
철원경찰서(서장 박시홍)가 주민밀착형 치안, 범죄예방을 위해 유관기관과 공동체 치안활동을 펼치기 위해 자율방범대와 간담회를 가졌다.
대한민국 최북단 청정지역 철원에서 생산되는 농·특산물들로 서울 소비자들을 사로잡기 위한 총력전을 펼친다.
김화읍 학포리 중화요리 맛집으로 알려진‘유래’(대표 정혜선)에서 지역 어른신 300여명에게 자장면 무료봉사를 펼쳐 박수를 받았다.
소방청 국가화재정보시스템이 조사한 최근 5년간 전통시장 화재 및 피해현황 자료에 의하면, 전국 1,400여개의 전통시장의 최근 5년간 화재건수는 261건으로 매년 평균 52건의 화재가 발생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
김화농협(조합장 장춘집)이 조합원 자녀들에게 3,20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했다.
22일(수) 오후 4시 10분경 갈말읍 00아파트 11층에서 A씨(34, 남)가 뛰어 내려 사망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근남면 육단 2리 양지마을에 키오스크 시스템을 갖춘 코인빨래방이 문을 열었다.
제거를 하고 뒤돌아서면 곧바로 설치된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심각한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불법 현수막에 대한 단속과 대책이 절실한 가운데 철원군이 이달 말까지 일제 정비에 들어가기로 했다.
30여년 전 농협 노무직으로 입사해 3선의 조합장을 역임하면서 김화농협의 역사를 쓴 엄충국 조합장이 이임하고, 50대 초반의 젊은 패기를 앞세운 장춘집 조합장이 취임했다.
나누는 기쁨 행복한 세상을 이끌어 나가는 철원군자원봉사센터(센터장 진익태)가 현장 봉사단장을 중심으로 전문 교육을 받았다.
접경지역 시장군수협의회에서 고향사랑기부제 동참을 약속했던 이현종 군수가 첫 번째 릴레이 주자로 인천시 옹진군에 기부했다.
산업재해로 인한 근로자들의 위험성을 예방·해소하기 위한 철원군 산업안전보건위원회(이하 위원회)가 20일(월) 올해 첫 회의를 열었다.
강원철원-郡의회 제247회 임시회 개원
강원철원-현장에서 첫 발띤 제246회 1차 정례회 폐회
강원철원-현장 확인으로 민생 챙긴다
강원철원-제8대 의회 구성 후 첫 정례회
강원 철원-제8대 군의회 첫 임시회 개원
강원철원-남북관계가 분홍빛이면 뭐하나???
철원-새로운 시작 의미와 기쁨을 함께 나누자
【기고】철원-박근혜 대통령은 물러나라
금송아지보다 기초소방시설이 최고재산!
韓·日 귀농귀촌 정책의 이해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인물기사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